부수입으로 돈모으기 성공하는 현실적인 방법

위험이 없고 수익이 적은 것부터 위험이 다소 있고 기대수익이 높은 순으로 적어보았습니다.

1.공모주로 용돈벌기

공모주는 요즘 ‘소문난 잔치에먹을 것이 없다’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그래도 소소하게 용돈벌이가 가능하더라구요. 적어도 손해, 즉 내가 공모한 가격보다 떨어지진 않는다는 점에서 cma에 넣어둔 노는 비상금으로 소소하게 용돈을 벌수있다고 생각합니다.

2. 배당주로 월세받기

미국주식 중에서는 리얼티인컴, 코카콜라, 스타벅스, 마이크로소프트 등 배당도 잘 주고 성장가능성도 있는 배당 + 성장주가 많고, 한국주식 중에서는 맥쿼리인프라, 이베스트투자증권, 메리츠증권 등 증권, 인프라주가 주가 변동폭이 작고 4~6% 대의 우수한 배당금을 지급합니다. 요즘 3%의 적금도 특판 이율이라고들 하는데, 5% 정도의 배당금을 주기만 해도 적금에 투자할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3. 취미를 부수입으로 연결

배당주는 주가의 흐름이 크지 않고, 공모주 수익은 너무 적어서 지루하다면,

취미를 수입으로 연결해 보는건 어떨까요?게임을 취미로 가지고 있는 분께 도움이되는 정보일것 같아요. 파워볼이라는건데, 동행복권에서 5분마다 한번씩 추첨하여 진행되는 게임으로 조작이 없이 공정하게 이루어지는 게임이에요.

제일 중요한 부분은 커피값으로 한시간 두시간 만에 100만원을 벌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거였어요.

자기가 없어도 되는, 예를 들면 월급의 10% 정도는 투자를 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그 돈이 100만원이 될지, 1000만원이 될지 모르는 일이거든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