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와 가난한 사람의 7가지 차이점

어떻게 부자가 될까요? 모든 부자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많은 부자들이 재정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을까요? 부유한 사람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큰 차이점은 그들의 생각과, 행동, 그리고 세상을 보는 방법에서 알 수 있습니다. 부자와 가난한 사람들의 7가지 차이점을 확인하고, 여러분들 모두 부자가 되기 위해 이 재정 정보 팁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부자들은 부를 과시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2.부자들은 특정 비싼 물품에 돈을 투자합니다.

3.가난한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일하지만, 부자는 돈으로 돈을 법니다.

4.부자는 돈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5.가난한 사람들이 장애물을 보는 동안, 부자들은 기회를 봅니다.

6.부자들은 성취하고 싶은 것에 집중하는 반면, 가난한 사람들은 피하고 싶은 것에 집중합니다.

7.부자는 문제를 직면하고, 가난한 사람들은 너무 늦을 때까지 문제를 무시하려고 애씁니다.

-돈이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부를 과시하지 않아요. 놀랍겠지만, 10배나 더 저렴하면서도 고품질인 제품을 찾을 수 있다면, 100만 원짜리 청바지를 살 필요가 없어요.

-부자들이 돈을 아끼지 않는 것들: 커피 머신, 인덕션, LED전구, 에너지 절약 유리, 자동 온도조절 수도꼭지

-부자들은 저축예금계좌에 소득을 보관하지 않습니다. 부자들은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을 가지고 있고, 정기적으로 투자합니다.

-과소비를 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수수료를 내지 않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합니다.

-부자들은 본인들이 하는 모든 일에서 성장과 성공의 기회를 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장애물을 기꺼이 극복하려고 합니다. 부자들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는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부자들은 더 성공적이고 강력한 개인이 되기 위해 두려움을 직면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앞의 글을 읽어보셨듯이 처음부터 부자가 아닌 자수성가형 부자들은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기꺼이 위험을 감수하는 투자를 한다고 합니다.

저도 이부분에서 깊은 동감을 하고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돈을 모으기 위해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월급의 10%~30%는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는 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돈이 없다고 제 삶이 어떻게 되진 않으니까요..

저는 월급의 10%~30% 정도를 매달 파워볼투자를 했습니다.

제가 파워볼을 선택한 이유는 국가에서 운영하는 동행복권에서 추첨하는거라 믿었고 주식이나 코인같은경우는 외부변수가 너무 많아서 제가 예측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파워볼을 1년 정도 그렇게 투자하고 나니 억단위의 돈이 생기더라구요.

그 돈으로 불리고 불려서 완전 부자는 아니지만 잘 먹고 잘 살 정도의 재력가가 되었죠..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꼭 투자를 해 보시라는 것입니다. 제일 위험한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